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즐거움

배틀그라운드 직관 PKL 4주차 B vs C (2019년 6월 10일) 경기 후기

by 동네이장 2019. 6. 12.
SMALL

새벽까지 비가오고 갠 이후 날씨가 매우 좋은 월요일에 PKL 직관을 보러 또 올림픽공원 K아트홀을 찾았다.
입구 들어가자마자 부채와 응원슬로건이 보였는데 이상하게 커뮤니티 존이 없었다.(처음 온 분은 안내와 달라 당황하지 않았을까? 아쉬운 점이다.)
약간 늦게 도착하여 뒤에서 관람을 하였다. 연세가 있으신 몇 분이 관람을 하는 것에 놀랐다.(선수 가족인듯 싶음) 학생들도 많았다.
2경기 끝난뒤 인터뷰 모습이다. 매경기가 재미있게 진행되었다. 직관 꼭 와서 보삼
핫식스 타임에 지난주 직관경품 1080ti 관련한 내용을 공식까페에서 봤다고 하였는데 중계자들이 까페후기도 보는 것에 놀랐다.
이날의 4매치 하이라이트는 자기장이 극도로 오른쪽으로 쏠려 치열한 전투가 진행되었다.
선수들이 밀집형태로 한번에 모여서 들어가는 장면도 영상 캐치가 잘되었다. PKL도 많은 발전이 보인다.
무시무시한 VSG는 이날도 전투적으로 매경기를 진행하였는데 흥미진진 했다.

 

PKL 4주차 경기는 한팀의 연속 치킨 없이 각 라운드당 승리를 가져갔다. 
4경기 우승팀의 인터뷰 장면 한컷.
VSG는 진짜 전투적으로 매경기를 풀어나가면서도 순위 1등을 하는 것 보면 대단하다.
경기가 다끝나고 경품추첨이 진행되었는데 이날도 이 아저씨는 키링을 득템했다.(마우스패드 받고 싶었는데 ㅜㅜ) 그리고 대망의 1080ti 그래픽 카드는 여러번 불발(자리없음)이 나고 경품을 받아가셨다. 나올때 항상 핫식스를 주셨었는데 준비가 안된것인지 핫식스는 없었다. 옥의티

LIST